본문 바로가기
[국내] 경주/맛집과 카페

[카페] 폴콘 경주(대형카페, 빵 맛집, 뷰가 이쁜 카페)

by 해야diya 2023. 3. 16.
폴콘 경주

경북 경주시 포석로 924 가동, 라동
매일 10:00 - 22:00

폴콘 경주

오늘 가본 카페는 경주의 대형카페 폴콘이다.

오릉 근처에 위치해 있다.

주차장

폴콘의 주차장은 폴콘 오리스(음식점)과 공용으로 사용해서 상당히 넓다.

주차 걱정없이 방문이 가능할 것 같다.

폴콘 주자창에서 내려오니 귀여운 안내판이 보인다.

안내판을 따라 이동하면...

정말 그림같은 카페가 눈에 들어온다.

바로 앞에 보이는 야외자리

더 구경하고 싶었지만 음료를 먼저 주문하기로 했다.

메뉴판

메뉴판을 보면 원두 선택이 가능하며 선택하지 않으면 기본원드 "쇼콜라도"로 선택된다.

케이크 정류가 다양하고 맛있어 보인다.

오픈시간에 맞춰 가서 내가 가있을 때는 케이크의 종류가 아직은 별로 없었다.

바로 옆에 폴콘 마크가 새겨진 로그의 접시가 보인다.

음식을 담기에도 전시해 두기에도 너무 귀여워 보인다.

폴콘에는 정말 다양한 빵이 있다

전부 맛있어 보이는데 아침을 너무 많이 먹고 와서 더 이상 먹을 수가 없다. ㅠㅠ

다음에는 빵만 사러 방문할 계획이다.

내가 춘천에서 좋아하던 감자빵도 있다.

주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쇼콜라도"로 하였다.

주문을 마치고 주변을 둘러본다.

폴콘

카페 폴콘은 실내와 실외 자리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실내

가족단위로 안락하게 지낼 수 있는 자리 역시 준비되어 있었다.

실외자리

실외 자리 역시 너무 이뻐서 날씨가 좋은 날에는 실외 자리를 추천한다.

오늘 날씨도 좋았지만 내가 선택한 자리는 지하이다.

주문한 음료를 가지고 나는 지하로 갔다.

지하로 내려오니 누울수 있을 정도의 소파와 너무 마음에 드는 장식들이 있었다.

내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이다.

잔 역시 개성이 있고 너무 마음에 들었다.

가지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다.

경주 대형카페나 뷰가 좋은 카페를 가고 싶다면 폴콘을 한번 가보는 것은 어떨까?

카페 폴콘 옆에는 폴콘오리스라는 이탈리아 요리점이 있어서 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꼭 방문할 예정이다.

댓글